GOODTV-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 업무협약 체결

2017-07-14 오후 3:29:33

고기총 산하 1,300여 교회 선한 소식 보도
GOODTV 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 김명전)와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장향희 목사, 이하 고기총)는 13일 든든한교회에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는 경기도 고양시 소재 1,300여 교회가 회원으로 활동 중인 연합단체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섬김에 앞장서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고기총 소속 교회들의 선한 사역이 GOODTV를 통해 전달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 키로 했다.

이에 따라 고기총은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에 소속 교회 및 회원들의 가입을 적극 권장할 계획이다. GOODTV도 고기총 선교사업에 적극 참여하는 가운데 소속 교회들의 선한 사역들을 방송 뉴스를 통해 보도하고 본지의 선교방송뉴스에 게시할 예정이다.

장향희 목사는 "GOODTV와 함께 동역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 기관이 한 마음이 되어서 복음이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로 퍼져나가는데 쓰임 받게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김명전 대표는 "GOODTV는 한국교회를 섬기고 선한 소식으로 세상을 밝히는 사역을 감당하고자 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고기총 소속 1,300여 교회와 함께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 일에 힘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목록보기